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는 장단점도 있습니다. 이 업종에서 일하면 일정 수준 이상의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는 장단점도 있습니다. 이 업종에서 일하면 일정 수준 이상의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Blog Article
이런 지방 공장단지 호빠가서 일하는게 티씨벌이만 보고 볼때는 더 많이 벌 수도 있습니다.
호스트바는 룸살롱 같은 남성들이 이용하는 유흥업소에 비하면 업장 숫자도 훨씬 적은 데다, 규모도 작고 영세한 곳이 대부분이다. 남성의 유흥에 대한 수요가 여성의 수요보다 압도적으로 많기 때문에 생기는 당연한 차이다.
그들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즉 경쟁력이 적지만 티씨는 짭짤합니다. 다만 구찌를 만났다는 사람은 본 적 없습니다.
호빠는 호스트바와 비슷한 업종으로, 대부분의 고객이 여성입니다. 호빠에서는 남성 직원이 고객과 함께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며 대화를 나누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니까 착각하지 마라. 개나소나 다 하는게 아니고 마이너리그 퍼블릭으로만 넘어와도 ㅍㅅㅌㅊ 이상은 된다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일단 일자리를 찾아야 합니다 이러한 업종에서는 일하는 방법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대체로 시급제로 일하는 호빠 경우가 많으며, 팁은 일정 비율로 나눠가지게 됩니다. 또한, 호스트바와 호빠에서는 외모나 대화 능력 등에 대한 요구도 있으며, 이러한 요구에 맞는 인재를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기다가 한인들이 주로 있는 곳은 매춘이 불법이라 쌍팔년도처럼 정문 잠그고 영업합니다.
이 험난하고 치열한 리그 속으로 뛰어들어올 놈은 와라. 많은 경험 할 거고 신기한 것도 볼거고 못볼꺼도 많이 볼거다. ㅁㅊ년, 도라이도 많고 의외로 괜찮은 사람들도 있다.
이러한 여성대상의 남성 유흥업을 체계화시켜 오늘날의 호스트바, 호스트클럽을 만들어낸것이 바로 아이다 타케시라는 인물이다. 아이다 타케시 본인도 제비였지만, 그는 주로 유흥에 돈을 탕진하던 다른 이들과 달리 돈을 모아 아이(愛)라는 지금의 호스트클럽의 원류가되는 호스트바를 만들어냈는데, 그곳에서 이전까지는 개인단위로 활동하던 여성대상의 남성 유흥업자들을 이곳으로 모아 안정적인 기본급을 제공하여 고용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한국이든 일본이든 호스트바의 에이스는 다들 말을 엄청 재밌게 잘한다. 실제 가게 매출 상승에도 외모가 뛰어난 호스트보다 말을 잘하는 호스트가 기여하는 부분이 훨씬 크다고 한다. 외모가 뛰어난 호스트는 일종의 인테리어 취급이다.
외국인 호빠는 불법이라 보통 무비자로 갔다가 일본 어학연수비자로 돌러서 일합니다.